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아기랑 가볼만한 곳 시흥 용도수목원

by 박밍밈 2021. 10. 10.

날씨가 이제 점점 추워지네요.

지난 주에 이어 또 이어진 연휴로 인해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되는 날이 더 늘어나고 있는데.. ㅎㅎ

이렇다 보니 우리 엄마아빠들이 '이번엔 또 어디가지' 하며 고민도 늘어나고 있네요 ㅠ

 

저도 이렇게 고민하고 있다가 근교로 가볼한곳을 찾던 중 용도수목원이라는 곳을 오늘 다녀왔습니다 !

위치는 '경기도 시흥시 밭뒤길 32' 이구요 그냥 네비에 용도수목원이라고 치면 바로 나오니 어렵지 않게 가실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10월까지는 9:30부터 운영이 되는데 오전에 가니 사람도 적고 널널하니 여유가 있더라구요~ 

미리 사이트에서 주말에 가족이 방문하는 경우 온라인으로 예약이 가능하구요 현장에서도 입장권 구입이 가능합니다.

입장료는 성인 5000원이고 소인은 (24개월 이후) 3000원이라 입장료도 부담스럽지 않네요.

 

들어가면 꽤 넓은데 아이가 아직 어려서 다 돌아보진 못했네요 ㅠ 

들어가면 옛 느낌의 공중전화 부스가 보이구요 ~

이렇게 메인 위치에 아이들이 환장할(?) 공룡 모형들이 모여 있네요 ㅋㅋ

하지만 저희 아이는 공룡을 그닥 좋아하지 않기에... ㅋㅋ 

이렇게 기차도 있어서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의 니즈도 충족시킬수 있습니다

참고로 위에 기차 포함해서 원래 여기의 메인인 썰매가 있는데 체험은 모두 유료로 운영되구요 3000~5000원 사이였던 것 같네요.

 

기분이 좋은 지 흥얼거리며 돌아댕기네요 ㅋㅋ

가볍게 서울 이나 경기권에 사시는 분들은 오전에 일찍 움직이셔서 아이와 가보면 좋을것 같구요! 여러 체험도 할수 있으니 너무나 좋았던 공간인것 같습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