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오사카 우메다 숙소 :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가성비 호텔 추천(내돈내산 후기)

by 박밍밈 2023. 6. 5.

 

오사카 우메다 숙소 :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가성비 호텔 추천(내돈내산 후기)

 

오사카 우메다 숙소 추천 :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안녕하세요. 오사카여행 시 제가 직접 아고다를 통해서 예약하고 투숙했던 호텔들 후기를 알려드리려고해요. 아무래도 해외숙소들은 다녀온 분들의 블로그 후기 등에 의존할 수 밖에 없는 현실이라서 최대한 자세하게 투숙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할게요. 
 
참고로 저는 오사카에 난바가 아닌 우메다쪽에서 머물렀어요. 우메다쪽에 숙소를 정한건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과 교토를 가는게 난바보다는 우메다쪽이 편리하다고 들어서 였어요. 직접 오사카 여행을 다녀온 결과 우메다쪽은 정말 교통면에서는 탁월했어요. 다만 밤 늦게까지 돌아다니면서 오사카를 즐기고 맛집과 쇼핑을 즐기고 싶다면 우메다지역보다는 난바역쪽에 숙소를 잡는게 더 좋아보여요. 
 
전 아이가 어려서 너무 번잡한 지역은 거부감이 있었기에 우메다 숙소를 선택한 것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위치 및 가격

 


우메다에 있는 숙소를 오사카 여행 전에 엄청 검색했는데 제가 오사카 숙소를 결정한 기준은 아래와 같아요.
 

  • 우메다역, JR오사카역과 가까운 숙소
  • 아이와 숙박을 위해 너무 작거나 허름하지 않은 숙소
  • 1박에 20만원을 넘지 않는 숙소 / 트윈룸 기준 

 

 

일단 지하철역으로 대부분 이동하는 오사카여행 특성상 너무 지하철역과 떨어진 곳에 숙소를 잡으면 아침, 저녁으로 이동 시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최대한 역과 가까운 숙소를 잡으려고 생각했어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는 요도바시카메라라는 건물에 있는 호텔로 구글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우메다역, JR오사카역 모두 가까운 위치예요. 육교로 호텔이랑 역사들이 이어져 있어서 이동하는게 더욱 편리하답니다. 그리고 역사를 통해서 우메다에 있는 백화점들도 모두 갈 수 있어요. 
 
그리고 아이와 가다보니 편의시설이 숙소 근처에 있고 너무 지저분한 지역은 무조건 피한답니다. 이런건 대략적인 투숙객들 후기보면 알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Klook.com

 
그리고 제일 중요한 가격이요. 조식을 포함해도 저희는 무조건 1박에 20만원을 넘지 않는 숙소를 구했어요. 오사카여행기간이 짧지 않다보니 호텔가격이 너무 비싸면 부담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트윈룸 기준으로 20만원을 절대 넘지 않는 숙소를 선택했답니다.
 


그래서 저희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숙소를 평일기준으로 조식없이 2박에 30만원정도 가격으로 예약했어요. 요즘엔 오사카여행을 가는 분들이 더 많아져서 숙소가격이 많이 오른걸로 알고 있어요. 무조건 여행 때 숙소는 미리! 예약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저는 아고다가 무료취소 가능한 상품들이 많아서 거의 해외여행이고 국내여행이고 아고다에서 숙소를 많이 예약해요.  
 
무료취소 가능한 숙소 미리 예약하고 무료취소가능한 기간에 숙소가격이 더 떨어지면 다시 예약합니다. 조금이라도 돈을 아끼는게 좋잖아요.
 
 
마지막으로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숙소는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숙소라서 예약이 좀 치열한 편이니 룸이 있을 때 미리 미리 선점하시는게 좋아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로비 및 객실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로비는 생각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고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했어요. 비지니스 호텔 같은 느낌이 아니라서 더욱 좋았어요.




그리고 스타벅스 캡슐로 커피를 내려마실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 저한테는 너무 써서 저는 자주 이용하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로비에서 룸으로 이동하는 곳에 칫솔, 치약, 면도기 등이 비치되어 있으니 필요한 만큼 가지고 룸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Klook.com

 


룸은 일본 숙소답게 그리 크지 않았어요. 나름 호텔 후기를 보면서 룸이 크다고 해서 기대를 했지만.. 역시나 그리 룸은 크지 않았습니다. 근데 오사카와 교토를 여행하면서 머문 숙소들이 다 이정도 크기였던거 같아요. 더 큰 룸을 원한다면 돈을 더 많이 써야하나 봅니다. 
 

 


전 트윈룸이였는데 침대가 생각보다 작아서 침대 2개를 붙여서 가족이 함께 잠을 잤어요. 침구류는 폭신해서 잠이 잘왔습니다. 그리고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는 호텔 건물층이 높다보니 건물들이 다 내려다보이는 뷰입니다. 



 


화장실은 변기과 욕조가 따로 있어서 아침에 준비할 때 편리했어요. 일본 호텔들 욕조는 우리나라와는 다르게 좀 길이가 짧고 폭은 넓으며 깊이는 깊었습니다. 처음엔 길이가 작아서 여기서 어떻게 씻지라는 생각을 했는데 욕조 폭이 넓고 깊어서 오시려 물을 받아서 잠시 휴식을 취하기 좋았습니다. 

 

 
제 오사카 숙소인 한큐리스파이어 오사카 투숙 후기를 참고해서 숙소 잘 예약하시고 즐거운 여행되시기 바래요.

 

[같이보면 좋은 오사카 숙소 추천]

2023.06.06 - [해외여행] - 호텔 비스키오 오사카 바이 그랑비아 : 오사카 우메다 숙소 추천

 

호텔 비스키오 오사카 바이 그랑비아 : 오사카 우메다 숙소 추천

오사카 우메다 숙소 / 호텔 비스키오 오사카 바이 그랑비아 오사카 여행하는 동안 저는 난바가 아닌 우메다쪽 숙소를 선택해서 숙박을 했는데 제일 마음에 들었던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는 이

eunobba.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