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비스키오 오사카 바이 그랑비아 : 오사카 우메다 숙소 추천

by 박밍밈 2023. 6. 6.

 

오사카 우메다 숙소 / 호텔 비스키오 오사카 바이 그랑비아

 


오사카 여행하는 동안 저는 난바가 아닌 우메다쪽 숙소를 선택해서 숙박을 했는데 제일 마음에 들었던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는 이미 주말은 모든 객실 예약이 완료된 상태라서 주말을 보낼 숙소를 찾아야해만 했어요. 그래서 한큐 리스파이어 호텔에서 그리 멀지 않은 깨끗한 숙소를 찾다보니 호텔 비스키오 오사카 바이 그랑비아를 찾게 되었답니다.
 




호텔 비스키오 오사카 바이 그랑비아는 고급 호텔 느낌이 든다기 보다는 좀 젊은 느낌의 깔끔한 부티크호텔 같은 느낌이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한큐리스파이어 호텔에 비해서 투숙객들의 연령대도 20대나 30대 초반인 분들이 많아보였어요.
 

Klook.com

 


 
 호텔 비스키오 오사카 바이 그랑비아 위치 및 가격

 
호텔 비스키오 오사카 바이 그랑비아도 우메다역 주변에 있는 숙소에요. 우메다역보다는 JR오사카역이 숙소와는 더 가깝답니다.  자라 홈 매장에서 조금만 더 들어가면 호텔 비스키오가 보여요. 역이랑은 걸어서 한 10분정도걸리는거 같아요. 역이랑 멀지 않아서 호텔 비스키오도 인기가 많은 숙소인거 같아요. 



제가 처음 예약할때는 후기가 많지 않아서 걱정이 많았는데 신축호텔이라는 점에서 믿음을 갖고 아고다에서 예약을 했어요. 여기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보다는 조금 가격이 더 저렴했어요. 3박을 머물렀는데 조식을 미포함해서 40만원  초반대정도였어요. 트윈룸으로 예약을 했답니다. 지금은 비스키오 오사카 바이 그랑비아도 인기가 많아져서 그런지 오히려 제가 투숙했을 때보다 객실요금이 더 비싸진거 같더라구요.


 


 
조식을 포함하면 제가 예약할 당시 거의 1박에 20만원정도였어요. 근데 저희는 구지 조식을 포함할 필요는 없을거 같아서 조식을 포함하지 않았어요. 일본 오사카는 맛집이 많고 편의점도 털어야 하니 구지 조식을 포함하지 않아도 될거 같아요.
 
 

 



 

호텔 비스키오 오사카 바이 그랑비아 로비 및 객실 
 

 

Klook.com

 
 
비스키오 호텔은 호텔 1층에 작은 카페가 있어요. 맛집인지 일본 현지인들이 오전에도 식사를 많이 하고 계셨어요. 구지 조식을 선택하지 않고 카페에서 간단하게 커피를 마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여기로 로비 한켠에 일회용품이 있어서 필요한 만큼 챙겨가시면 된답니다.  여기도 우메다 숙소로 인기가 엄청 많은지 웬만한 객실들은 이미 예약이 다 찼더라구요. 역시 이제 오사카여행을 가려면 몇달전부터 준비를 해야하는 거 같아요.
 
 



저희가 묵은 객실은 모더레이트 트윈룸이에요. 객실크기는 여기도 그리 크지 않았어요. 싱글침대 2개와 한쪽에 작은 소파와 원형테이블이 있었답니다. 수납할 수 있는 옷장같은 공간이 없어서 살짝 아쉬었어요. 2월에 여행을 간거라서 외투가 너무 두꺼워서 수납공간이 절실했거든요.
 
 


화장실은 변기와 욕조, 세면대가 한공간에 있었고, 욕조는 역시나 길이는 좀 짧지만 폭이 넓고 깊이가 깊었어요. 대부분의 일본 숙소들이 욕조가 다 비슷한 스타일인거 같았어요. 여행 후 휴식취하기 딱좋은 욕조여서 만족스러웠답니다.
 
  
제 투숙후기가 오사카 숙소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같이 읽으면 좋은 오사카 여행 관련 포스팅

 
2023.06.05 - [해외여행] - 오사카 우메다 숙소 :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가성비 호텔 추천(내돈내산 후기)

 

오사카 우메다 숙소 :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가성비 호텔 추천(내돈내산 후기)

오사카 우메다 숙소 추천 :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안녕하세요. 오사카여행 시 제가 직접 아고다를 통해서 예약하고 투숙했던 호텔들 후기를 알려드리려고해요. 아무래도 해외숙소들은 다녀온

eunobba.tistory.com

 
2023.05.02 - [해외여행] - 5살 아이와 오사카여행 후기(오사카 여행 장단점, 여행일정 공유)

 

5살 아이와 오사카여행 후기(오사카 여행 장단점, 여행일정 공유)

아이와 오사카 가족여행 후기 5살 아이와 2월 말쯤에 오사카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 코로나베이비라서 해외여행을 아이와 처음이라서 걱정반 설렘반이였는데 생각보다 아이가 여행을 잘 즐

eunobba.tistory.com

 
2023.05.09 - [해외여행] -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정리권 발급방법(닌텐도월드 정리권 발급방법)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정리권 발급방법(닌텐도월드 정리권 발급방법)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정리권 발급 방법 오사카여행을 가면 반드시 방문하는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그중에서 요즘 제일 인기있는 곳은 닌텐도월드겠죠? 귀여운 슈퍼마리오와 피치공

eunobba.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