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축구

쿠보 무릎부상으로 한달 결장, 이강인에게 기회?

by 박밍밈 2021. 9. 24.

안녕하세요 으노빠입니다.

지난 레알마드리드 대 마요르카 경기에서 이강인선수가 마요르카 이적이후 첫 선발로 나오고 이번시즌 첫골도 넣으면서 향후 팀내 입지가 올라갈 것으로 기대하게 만든 경기력을 보여주었는데요.

 

단순히 골만이 아니라 전체적인 플레이에서도 뭔가 이강인선수에게 맞는 옷을 입은듯이 번뜩이는 움직임, 패스, 드리블등 팀내 최고평점을 받으며 좋은 경기력을 보여 주었습니다.

아쉽게도 팀은 큰 점수차로 지면서 이강인 선수의 활약이 묻혔지만 이번시즌을 기대하게 만든 경기였습니다.

그에 반해 팀내 같은 아시아 선수인 쿠보의 경우, 후반이후 바로 교체가 되며 양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두 선수가 다시 비교가 되며 화두에 올랐었는데요. 최근에 나온 뉴스와 같이 무릎인대 부상으로 인해 교체가 된것으로 보입니다.

결국 쿠보는 약 한달가량 결장할 것으로 보인다고 하는데요. 이로인해 이강인 선수의 출전시간이 증가 할 것이라고 전망하는 분들이 있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좀더 지켜봐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영향이 아예 없지 않겠지만 우선 레알마드리전에 봤던거 처럼 쿠보와 이강인은 2선에 위치하지만 위치는 다르고 이강인선수가는 좀더 중앙에서 플레이가 이루어졌습니다.

이강인 선수는 이번 레알전에서 보여준 플레이만으로도 앞으로 좀더 중용될것으로 보이며, 쿠보의 상태와 관계없이 레알전과 같은 플레이만 보여준다면 팀내 입지가 더 올라갈 것으로 생각됩니다.

다음 라운드에서 만약 또 선발로 나온다면 확실히 이번 레알전의 영향이 크다고 할수 있겠죠.

다음경기는 한국시간으로 일요일 오후 9시에 오사수나와 예정이 있구요 한번 2연속 선발로 나올지 지켜보시죠.

728x90

댓글